글로벌 태권도 산업의 기반은 세계 태권도 인구를 하나로 연결하는 네트워크 시스템이 있어야.. 온라인 조직이 206개국에서 50만 도장으로 연결되고, 50만 도장 에서 2억7,200만 수련생과 가족으로 연결되고, 2억7,200만 수련생과 가족에서, 수억의 친구와 이웃으로 연결되는 네트워크 시스템 필요,. 네트워크 시스템은 애듀테인먼트 콘텐츠 활용, 아이와 부모가 흥미를 가지고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통해 24시간 즐길 수 있는 콘텐츠 필요, 도장 매출증대를 위한 수련생 탈락 방지, 신규입관율 증가, 캐릭터상품 판매로 이어지는 네트워크 시스템 연구자료.
세계 206개국 50만개 도장에서 6,800만 어린이 수련생으로 연결되고, 2억400만 패밀리로 이어지는 온라인 네크워크 시스템으로 신입생모집, 수련생관리, 캐릭터상품 판매로 도장매출 증대에 기여하는 추진방안 연구자료 요약.
태권도장 무료제공 웹사이트, 도장입관 집에서 영상으로 보고 결정, 탈락 수련생 온라인으로 재입관, 기존수련생 장기수련 유도, 예비 수련생 이름,이메일,전화번호 확보, 웹사이트 사용방법, 도장 이름, 주소, 전화번호 사범 프로필 등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생성되도록 연구..
어린이 수련생, 부모와 함께 이름과 사진을 입력하면 개인 웹사이트가 자동으로 만들어짐.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집에서 태권도를 즐길 수 있도록 애듀테인먼트 콘텐츠로 제작, N 세대 어린이와 부모, 어린시절부터 컴퓨터 환경에서 성장, 사이버 공간에서 정보를 수집하고 공유하고 소통하는 세대, 이들을 하나의 네트워크로 구축하는 방안의 연구 사이트..
4차 글로벌 태권도 산업화 온라인 네트워크 추진방안 연구를 위해 제작된 웹사이트, 태권도장 사범, 어린이, 학부모 등 웹사이트 사용자들의 콘텐츠 선호도, 기능 만족도, 호기심 및 관심도, 타 웹사이트와의 비교 등을 연구하는데 사용되었던 웹사이트..
미국사회 IT 에서 ICT시대로 발전, 어린이 캐릭터 선호도 급증, 부모 인성교육 관심도 증가, 태권도장 85% N세대 어린이와 학부모, 태권도 사범 개인 중심의 오프라인 광고 마케팅 방법, ICT 시대에 대응하는 광고, 마케팅 추진방안 연구자료..
2차 미국 태권도장 온라인 네트워크 추진방안 연구를 위해 어린이 인성교육 캠페인으로 제작된 웹사이트, 태권도장 사범, 어린이, 학부모 웹사이트 사용자들의 콘텐츠 선호도, 기능 만족도, 호기심 및 관심도, 타 웹사이트와의 비교 등을 연구하는데 사용되었던 웹사이트..
1차 미국 태권도장 온라인 네트워크 추진방안을 위해 수립된 기획 및 웹사이트 테스트 마케팅 결과, 미국 인터넷 사용율 증가, 어린이 캐릭터 선호도 증가,태권도장 웹사이트 보유율 저조 등 급변하는 태권도장 시장 환경 변화 대응방안 연구자료..